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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 접수 일정 및 Q&A

$%$%$%$!@ 2021. 10. 22.

 

 

「’21년 3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」 시행 공고문과 서식

중소벤처기업부 공고 제2021–564호 「’21년 3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」 시행 공고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12조의2에 따른 ’21년 3분기 손실보상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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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는 무엇인가요?

 

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원 대상은?

 

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어떻게 산정되나요?

 

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신청 가능한가요?

접수 및 신청기간 안내

1️⃣ 온라인 신청 : 2021. 10. 27.(수) 홈페이지 접수 시작

2️⃣ 오프라인(방문) 신청 : 2021. 11. 3.(수) ~ 12. 27.(월) 주말 제외

* 접수 개시 후 첫 1주일간 5부제 시행예정 (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)

오프라인 신청 장소

해당 시군 접수 부서

 

신청 시 구비서류를 꼭 준비해주세요!

구분 온라인접수 오프라인(방문)접수
신속보상 기본 통합관리시스템 접속 ▶ 사업자번호 입력 ▶ 본인인증 손실보상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신분증
추가 · 공동대표 운영 사업체
▶ 통합위임장
· 대표자 외 타인계좌 지급을 희망하는 경우
▶ 통합위임장, 대리인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등
· 사전DB에 포함되지 않은 사업체
▶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명원
· 공동대표 운영 사업체
▶ 통합위임장
· 온라인 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
▶ 주민등록초본(변경) / 통합위임장(미성년자)
· 대표자 본인 신청불가로 대리인 수령희망
▶ 통합위임장, 대표자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등
· 대표자 사망으로 신청불가 사업체
▶ 사망자가 포함된 가족관계증명서 등
· 대표자 외 타인계좌 지급 희망하는 경우
▶ 통합위임장, 대리인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등
확인보상 기본 통합관리시스템 접속 ▶ 사업자번호 입력 ▶ 본인인증 확인보상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신분증
증빙서류 사업자등록증, 시설분류확인서, 방역조치 이행일수 정정확인서, 영업신고서, 방역조치 위반에 따른 처분 내역서, 손익계산서, 4대 보험료 산출 내역서 등 · 보상금을 재산정 받으려는 경우
▶ 손익계산서, 4대보험산출내역서, 임차료 지출내역, 시설분류확인서, 방역조치 이행일수 정정확인서
· 보상금 사전 산정이 어려워 추가확인이 필요한 경우
▶ 시설분류확인서, 방역조치 위반 처분내역서, 인증서 및 설립인가증

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이런 것들이 궁금해요!

 

 

 

 

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? (콜센터 안내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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