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기창업자 창업활동지원을 위한 『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』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○ 모집대상 : 초기창업자 (창업 5년 이하) ※ 법인사업자 제외
○ 모집규모 : 10개 업체 내외
○ 지원내용 : 사업자등록 주소지, 사무공간, 우편함 등 제공
○ 접수기간 : 2021. 10. 27.(수) ∼ 2021. 10. 29.(금)
○ 접수방법 : 양천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3층 창업디딤누리(목동동로 375) 방문접수
○ 제출서류 : 지원신청서, 사업계획서 및 추가서류 각1부
○ 문 의 : 02-2084-5457
제1호 서식 | 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신청서 |
① 지원대상 현황 | ※ 해당사항에 ‘O’하세요 | |||||
일반 초기창업자 | 가산점부여 초기창업자 | |||||
39세 청년, 3년 이하 초기창업자 | ||||||
② 사용대차 내역 | ※ 미작성 | |||||
소재지 |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375, 창업디딤누리 3층 ##호 | |||||
사용대차 부분 | 가상오피스 창업공간(공용) | 면적 | 3.3㎡ | |||
가상오피스 지정 호수 | 번호 | # | ||||
사용대차 기간 | 계약일로부터 1년 | |||||
참여사업 | 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| |||||
③ 지원신청서 | ※ 아래 신청자 정보 기입 및 날인하여 신청. (날인은 계약체결용 도장 날인) | |||||
대표자 성명 | (인) | 주민등록번호 | -******* | |||
전 화 | 휴 대 폰 | |||||
팩 스 | ||||||
거주지 주소 | ||||||
사업자등록번호 | - | 설 립 일 | ||||
(현)사업지 주소 | ||||||
홈페이지 | ||||||
※ 추가제출 서류 |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,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, 최근년도 재무재표 원본 1부, 대표자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1부, |
상기와 같이 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을 통한 사업자등록 지원을 요청합니다.
2021년 월 일
양천구청장 귀하
제2호 서식 | 사업계획서(가상오피스 지원사업 평가용) |
1. 대표자 및 경영진 현황
성 명 | 주민등록번호 | - | |||||
현주소지 | 전화 | ||||||
최종학력 | 년 월 (고등, 대)학교 과 (졸업, 수료, 중퇴, 재학) | ||||||
경 력 | 근무기간(년월) | 근 무 처 | 업종(품목) | 최종직위(담당업무)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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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기업체 현황
*업체명 | *대표자명 | |||||
*제품/서비스 소개 | 명칭 | |||||
한줄요약 | ||||||
*개업일자 | *업종 (품목) | |||||
*소재지 | *주 소 | *전 화 번 호 | *팩 스 | |||
*본 사 | ||||||
*사업장 | ||||||
*분 야 | □출판 □만화 □음악 □게임 □영화 □애니 □방송 □광고 □캐릭터 □지식정보 □콘텐츠솔루션 □공연 □디자인 □관광 □S/W □H/W □한류콘텐츠 □ICT융합 □기타( ) | |||||
이메일 | *홈페이지 | *상시근로자수 | ||||
*기업형태 | □개인기업 ※ 법인기업의 경우 본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없음 | |||||
<사업 관련 전문자격증 및 지식재산권 보유, 대외기관 인증 및 수상, 창업연수 참여 실적> | ||||||
년 월 | 내 용 | |||||
3. 인력현황
직위 | 성명 | 전공 | 기술자격 | 등록기관 |
4. 매출현황 (단위 : 백만원)
매 출 실 적 및 추 정 매 출 액 | |||||||||
구 분 | (전기) 2020년 매출액 | (당기) 2021년 추정 매출액 | (차기) 2022년 추정 매출액 | ||||||
매출액 | 국내 | 국내 | 국내 | ||||||
수출 | 수출 | 수출 | |||||||
합계 | 합계 | 합계 | |||||||
추정근거 | |||||||||
5. 사업 추진계획 (자유롭게 기재하되, 해당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, ‘별지’ 제출 가능)
제품(서비스)의 주요내용 | (제품의 특성 및 핵심기술, 기술개발 내용 및 과정, 생산 공정도 등) |
시 장 분 석 | (시장규모, 주요 수요처, 동업종 경쟁상황, 경쟁업체 현황 등) |
기술 및 품질경쟁력 | (국내외 경쟁사 제품과의 기술, 품질, 가격 비교 등) |
생산(판매) 추진계획 | (개발완료 및 제품화 시기, 설비도입 및 양산착수, 판매 등의 계획) |
6. 허위자료 제출 시 제재사항
이 자료는 양천구 가상오피스 지원사업을 받는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므로,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의 자료를 제출한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고소․고발 조치될 수 있습니다.
7. 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
이 자료는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평가 및 기업홍보 등을 위하여 양천구청이 필요한 경우 활용할 수 있으며 이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지원에 참여가 불가합니다.
동의하십니까?
□ 동의함 □ 동의하지 않음 | |
작 성 일 : 20 년 월 일 작 성 자 : |
창업(예정)업체명 : 대 표 자 : (인) |
제3호 서식 | 개인(기업)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|
양천구청은 「개인정보보호법」제15조 제1항 제1호, 제17조 제1항 제1호, 제23조 제1호,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에 관하여 귀하의 동의를 얻고자 합니다. |
1. 수집․이용에 관한 사항
□ 수집·이용 목적
○ 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평가 및 사업 운영·관리를 목적으로 합니다.
□ 수집·이용할 항목
○ 필수항목 : 개인식별정보(성명,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e-mail 등)
□ 보유․이용기간
○ 위 개인(기업)정보는 수집․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보유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○ 단, 사업 종료일 후에는 향후 정부지원사업 신청 시의 이력관리만을 위하여 보유․이용되며 기간은 3년입니다.(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)
2.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
□ 제공받는 자
○ 양천구청
□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
○ 2021년 하반기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관련 평가, 만족도 조사, 정책자료 활용 등
□ 제공할 개인정보의 항목
○ 수집·이용에 동의한 정보 중 위탁업무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에 한함
□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
○ 위 개인(기업)정보의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 본 동의는 본 사업의 수행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이에 동의하셔야 이후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지원 사업에 신청이 불가합니다.
□ 위와 같이 귀하의 개인(기업)정보를 수집·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까?
고유식별정보 | 주민등록번호, 사업자등록번호 | ( □동의함 □동의하지 않음 ) |
개인(기업)정보 | 신청자 제출 자료 내용 | ( □동의함 □동의하지 않음 ) |
20 년 월 일
신청자(대표자)명 : (서명)
양천구청장 귀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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